꼴리안 가는 교통편..
나미
일정이 좀 빡세서... 아침 8시에 마카오에 도착해서 처음 관광지로 꼴리안을 가려고 합니다.
어느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것이 돈이나 시간적으로 절약이 될까요?
1.마카오 페리 터미널에서는 꼴리안으로 가는 버스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택시타고 가려고 생각중입니다.
2. 타이파 페리 터미널에서 26a 버스 타고 갈 수 있다고 덧글을 봤는데 관광청에서 준 버스노선에는 터미널에 그 버스가
오지 않고 버스를 한번 갈아타고 가야하더라구요 정말 이 버스 가긴한가요?
버스로 가면 얼마나 걸리나요. 만약 택시타면 시간이나 요금 문의합니다.
아 그리고 버스 요금이 좀 다르던데 버스정류장에 다 써있나요?
질문을 쓰면서 난해하긴하지만 경험해 보신 분들의 답변 기다립니다.
-
커피우유
베네시안 셔틀 타지 마시고 (호텔 카지노 가로질러 나와서 밖에서 길건너야함) 페리터미널에서 시티오브드림 셔틀타세요=하드락호텔이라고 써있는 셔틀타셔도 되요(길안건너도됩니다..)cod셔틀타면 하드락호텔 정문에서 내려줍니다. 내려서 베네시안 보이는 큰길가로 다시 걸어가시면 버스정류장이 있어요..(길건너지마세요) 거기서 꼴로안가는버스 4종류 있습니다.버스노선도 보시면 현재위치와 버스방향 정류장 ,배차간격 다 써있어요 윗님 말씀대로 버스타실때 카드찍는곳에 4.3
-
해리
페리 터미널에서 베네시안 호텔로 가는 셔틀을 타고, 베네시안 앞에서 버스 타고 가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10, 21A, 25, 26A 모두 베네시안까지 가요. 10번과 25번이 자주 있더라구요.
저는 한적 한것 별로 안 죠아해서 그런지...꼴로안 조금 실망했어요.
하루를 머무를 예정이라면 저는 세계문화유산 탐방이 쉬운 세나도와 베네시안 호텔의 곤돌라 타기, 타이파 빌리지 다녀오는 정도로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