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에서 항공권 결제일을 자꾸 미루네요..
한국녀
안녕하세요..
10월9일부터 12일까지 3박4일간 홍콩 마카오 여행 계획중입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항공권을 oo투어에서 예약(?)을 해놓았습니다.. 대한항공으로..
첨에 직원이 말하길 성인 왕복 60만원가량이라고 했습니다..(이때 제가 메모를 해두었어야 했는데.. 하질 않아서..)
그렇게 확약된 상태에서 결제일(7/15)이 다가와서 전화를 하니 금액이 달라졌더군요.. 한 7만원 가량.. 같은 60만원대이긴 한데
이상해서 직원에 물어보니 변경사항 없다네요.. 제가 착각을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겠다고 하고 결제하겠다고 하니.. 더 저렴한 항공권(제가 대한, 아시아나로만 봐달라고 했습니다.)이 나올수 있으니 자기가 결제 기한을 연장할수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ok햇습니다..
그리고 또 결제기한(8/14)이 와서 전화하니 더 저렴이가 나올수 있으니 기존꺼는 확약된 상태고 결제기한을 또 미뤄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하는말이 자기가 실수로 날려서 다시 예약을 했다고 하면서 차액을 자기 사비로 메꾼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겠다고 하고 그다음 결제일 (8/28) 오늘 전화를 하니 또 일주일을 미뤘다고 하네요.. 추석이후에 표가 나올수 있다면서..
좀 이상하지 않나요??
이 여행사 믿어도 되는지.. 여행사는 국내 굴지의 oo투어이긴 한데..
제가 첨에 인터파크항공권을 조회해보니 저렴한 금액대가 많더라.. 좀 저렴이로 했으면 좋겠따 하긴 햇지만서도..
이쪽에서 저에게 무언갈 감추고 있는건지.. 원래 이런 시스템인건지 모르겠네요..
저 그냥 하라는대로 하면 될까요?? ㅋㅋㅋㅋ (웃음이 나온다..)
-
감춰왔던
.. 저랑 같은 날 가시네요. 댄공 타고 가요. 표 잘 구하시길~
-
뿌잉
저도 에어텔로 몇번다녀봤는데 그런적 없었는더요ㅜ
-
횃대비
정말요?? 첨에 아시아나 70만워대로 예약했다가 여기를 알게 된지라 제가 알아보는거보다 여행사가 쉽게 표를 구하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ㅠ.ㅠ
오늘 인터파크에 대기 걸어놨습니다..님말씀처럼 56만원가량 하더라구요.. -
달님
항공권만 60만원대에요? 저 같은 날짜 대한항공 56만원에 약 2주전 끊었거든요. 지금도 보면 50만원대 있는데 굳이 여행사를 끼고 하시는 이유있으세요? 왠지 미덥지 못하네요.
-
볼매
여행사 홈피에 예약했어요..대기로..
그니까 전화가 왔어요.. 그래서 그여행사직원이랑 통화하면서 확약을 했죠..
인터넷으로 대기예약해놓은건 기한이 지나서 자동취소되었고요.. -
달달항사탕
인터넷으로 예매하신게 아니라 직원에게 전화로 하셨나요?
인터넷으로 하면 그 결제 시한까지 안하면 자동 취소되는데요.... -
라일락
전 그때 가요 저렴이 에디오피아항공으로 세가족 115만정도 였구요 g마켓인데 연장이런거 안해주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