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  자유게시판
인기검색어 스파, 물놀이, 콘도, 호텔, 레지던스
상반기 리뉴얼 공지
생장에서 야고보 성당까지의 기간.

생장에서 야고보 성당까지의 기간.

지후

저는 아직도 출국 날짜를 정하지 못하고 갈등 중에 있어요.
어떤 일이 일어날지 여행 중에는 변수가 많으니까 35일 정도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산티아고 길을 걷고 나서 제가 너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키신의 공연도 보고 오려고 하는데요.
그 분의 공연이 10월 12일 파리에서- 10월 16일 런던에서 있어서요.

9월 1일에서 5일 사이 출발 할 건데- 그럼 10월 10일 정도까지는 갈 수 있겠죠...?
아직 그것에 대한 확신이 없어서 표를 구입하지 못하고 있어요.

그 분의 연주를 너무 듣고 싶어서 ~.~

이미 그 길을 걸으셨던 분들의 조언 듣고 싶습니다.

저번 주부터 체력 단련한답시고 동네 서울고등학교 하루 10바퀴씩 돌고 있구요.
예술의 전당에서 사당역까지 조깅해요. 왕복으로 걸으니 그 거리만도 꽤 될거라고 생각하는데ㅡㅡ;; 퀘퀘한 매연과 함께요..ㅡㅡ;;
이 정도면 충분히 까미노 걸을 만큼 체력도 좋아지겠죠^^?

암튼 열심히 카미노를 걷기 위해 오늘도 준비하는 사람입니다.
위의 질문에 답변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선아

    님들 답변 너무 감사해요^^ 10월 16일 런던공연을 봐야겠어요^^ 제가 너무나 원하던 두가지를 다 하려니 막 가슴 벅차고 넘 좋아요^^

  • 상큼한캔디

    10월16일 런던공연을 예약하시면 별 무리없을듯 합니다. 산티아고에서 런던까지는 항공편을 이용하심 되고요.

  • 곰돌곰돌

    35일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몸 좋으신 분들은 여자분들이라도 30킬로 이상 걸을수 있으니까요.

  • 딥체리

    참고적으로 저는 최근에 걸었는데,무리하게 걷지않고,발과 다리와 몸상태를 살피며 걸었고,초반에는 무릎의 타박상으로 내리막에서 힘들게 걸으면서도 34일만에 도착했어요.오히려 후반이 되니 적응이 잘 되어 30킬로 이상씩 며칠을 걸어도 좋았고,한없이 걷고 싶은 날도 있었습니다.저는 50대의 여성이니 왠만하면 35일이면 도착합니다.부엔 까미노!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