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  자유게시판
인기검색어 스파, 물놀이, 콘도, 호텔, 레지던스
상반기 리뉴얼 공지
아쿠아 슈즈

아쿠아 슈즈

샤르

연달아 질문 올려 죄송합니다.

원래 신발은 트래킹화 + 크록스 조합을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주변 사람들이 등산화창이 달려 있는 아쿠아샌들이 더 활용성이 있지 않겠나 조언하여 구입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주로 10월에 카미노를 걸을 텐데 비가 온다고 이걸 신을 수 있겠나 싶고 갈등하게 되네요.
10월의 카미노는 확실히 강우량이 많아지기는 하던데 이거 필요할까요?

다른 건 대충 준비하겠는데 신발은 진짜 신경이 많이 가네요....

  • 파도

    10월-11월 걸었는데 첫날부터 비오고 저는 비를 자주 만났어요. 고어텍스 편한 등산화와 크록스를 가져가서 걸을 때는 주로 등산화를 신고, 알베르게에 도착하면 등산화는 쳐다도 보기 싫기 때문에 크록스 신고 샤워하고 마을 돌아다니고 잘 썼습니다. 부피는 조금 되지만 매우 가볍기에 크록스 좋았고, 발목에 문제가 생겨 등산화를 신을 수 없던 며칠은 크록스를 신고 걷기도 했습니다.

  • 샤이

    흠,,신발에 대한 활용성이라,,;;글쎄요,,저만 이렇게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지만,,무조건 걷기 편한 신발, 그리고 정말 쉴 때 막 신을 수 있는 슬리퍼나 샌들이 짱인 듯 합니다,,5년 전에 걸었을 때가 10월이었는데요,,시작할 때 한 번, 중간에 한 번 만나고 비 하나도 안 왔어요ㅎㅎ
    개인적으로는 아쿠아슈즈보다 생각하시는 크록스를 더 추천합니다~

  • 아리알찬

    작년 10월에는 갈라시아 빼고는 비가 안 왔어요. 등산화랑 스포츠샌들 들고 갔었는데 유용했어요. 요즘 아쿠아슈즈 세일하니까 사서 가시면 좋을 듯. 샤워할 때도 좋고 마을 놀러갈 때도 좋아요.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