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  자유게시판
인기검색어 스파, 물놀이, 콘도, 호텔, 레지던스
상반기 리뉴얼 공지
4월 18일 출발입니다.

4월 18일 출발입니다.

은새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도움으로 4월 18일 드디어 출발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돌아오는 일정은 서울 도착 6월 2일.

비행기 유효기간에 맞춰 45일 잡았는데 구체적인 계획은 별로 없습니다.
단지 4월 19일 파리 도착해서바욘까지 가는 야간열차 예약했고,

5월 30일 산티아고에서 출발해서 파리에 도착하는 뷰엘링 저가 항공 예약한 게 전부입니다.
무슨 마음으로 이런 엄청난 일을 저지른 건지. 까미노가 날 왜 부르는 건지 가 봐야 알 것 같습니다.

여행을 준비하면서 이렇게 우울모드인 건 또 첨입니다.
한가지 여쭐 게 있는데요.

5월 30일 저녁 8시경에 파리 도착해서 다음 날 오후 4시 경에 나고야 행 비행기를 타는 일정이거든요. 그래서 파리에서 1박을 해야 할 것 같은데 좋은 호텔이나 숙소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그것도 떠나기 전 예약을 해야겠죠?

  • 두루

    저도 이번주말쯤에 출발예정이에요... 유럽 50일정도돌고가는거라 준비는거의 하지 못했네요ㅠㅠ 생장피드포르에서 뵐게요^^

  • 구슬

    다행이 성수기(여름방학)에도 저는 기차를 한국에서 따로 예약하지 않고 표를 구입할 수 있었답니다. 물론 현지에 도착해서 떠나기 3~4일 전에 여유있게 예약을 하긴 했지만요. *^^*

  • 무크

    기차는 예약을 안해도 현장에서 구매할수 있습니다. 지금은 성수기가 아니니까요.
    저가항공은 예약하지 않으면 가격이 엄청 비싸집니다. 한달전에 예약하면 20유로 인데, 급하게 타려고 하면 300유로쯤 내야한다든지 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 천사

    안녕하세요~ 저도 4월18일 13시40분 출발해 파리도착 20시40분도착인데...
    아무래도 만나게 될 운명 같습니다..ㅋㅋ
    근데..예약은 꼬옥 해야 하나요...
    다들 예약들 하는데..저만 맘편히 현장에서 들이될 것 같습니다.ㅠ.ㅠ
    모아님 기차나 저가 항공편 꼬옥 예약해야 될까요? 지금해도 늦지 않았을까요?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