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  자유게시판
인기검색어 스파, 물놀이, 콘도, 호텔, 레지던스
상반기 리뉴얼 공지
프랑스길을 25일간 걷는다면 ??

프랑스길을 25일간 걷는다면 ??

맑은

비행기표를 발권까지 했다가 중요한 사정이 생겨, 날짜를 11일 늦춰 변경 요청을 했더니
파리out하는 날자는 도저히 변경이 안되내요.
6월말부터 7월 한달 내내 파리서 서울오는 케세이페시픽(이 비행기로 했거든요)이 자리가 하나도 없어서요ㅠㅠ

그래서 5월23일 파리in(원래 5월11일in을 변경한 것), 6월20일 파리out해야해요.

25일간 프랑스길 순례를 해야하는데 기간이 짧아 산티아고 까지 갈 수는 없고, 어떻게 일정을 짜는 것이 가장 효율적일까요??
하루 25km는 잘 걸을 수 있어요. 그리고 못 간 부분은 나중에 어떤 방법으로 채워야 할까요?

지금 비행기표 밖에 발권한 것이 없구요,TGV도 잘못 처리 해서 새로 발권해야 한답니다.

취소 페널티 13만원 내고 다음 기회에 갈까요? 그래도 마음 먹었는데... 정말 가고 싶고요.
참고로~ 혼자 하는 여행입니다.

복사꽃올림

  • 핫자두

    맞습니다. 완전 공감합니다 :)

  • 지지않는

    저도 작년에 휴가를 23일밖에 못내서 3일동안은 파리인(파리에서 일박하고 구경) 마드리드아웃으로 쓰고 20일 동안만 산티아고길을 걸었습니다.생장에서 시작해서 레온까지...처음엔 저도 중간 중간 버스타고 산티아고까지 갈 생각이었지만 걷다보니 중간에 건너뛰는 것도 그렇고 해서 레온까지만 걸었어요..다음에 다시 남은 반구간 가려구요..어디다 의미를 두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꼭 산티아고에 가야한다면 점프를 해야겠지만요,,가보니 접근성이 쉬운 유럽인들

  • 아잉형님

    네! 부엔 카미노하세요. 아니모! :)

  • 안녕나야

    답변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조금 짧게 걷더라도 즐기면서 여유있게 다녀볼랍니다.
    일단 피레네 산맥은 넘고 싶어요. 중간에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방법이 있다니 그 방법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볼수록중독

    25일 만에 다 걷기는 힘드실테고, 그렇다면 생장에서 출발하지 마시고 중간 지점에서 출발하시는 게 어떨까요? 팜플로나나 에스테야, 부르고스 등이 괜찮으실 것 같네요. 팜플로나부터는 조금 힘들 것 같기도 하구.. 순례자증명서를 꼭 생장에서 발급받아야 되는 것은 아니니까 중간 지점에서 산티아고까지 걸으셔도 무방합니다^^ 못 간 부분을 채운다는 것은 본인의 의지를 말씀하시는 거죠? 그렇다면 다음에 여유가 되실 때 생장부터 못걸어본 길을 걸으시면 될 듯한데~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