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  자유게시판
인기검색어 스파, 물놀이, 콘도, 호텔, 레지던스
상반기 리뉴얼 공지
생장에서 론세스까지 걸을 수 있을까요?

생장에서 론세스까지 걸을 수 있을까요?

천사의눈물

어제질문 올렸는데 한 분께서 친절히 답변해 주신 것을 핸드폰으로 확인하고 감사하단 답글 달려 들어왔더니 덧글이 사라졌네요. 어제 답변해 주신 분 너무 감사드립니다.

9월20일 경 출국할 예정입니다.
19일에 출발해서 59일 체류하다 오는 항공편 예약만 해논 상태이고 아직 변경 가능합니다.

저는 가능하다면 파리구경을 2~3일 하고 생장에서 출발하고 싶습니다.
문제는 제가 5월에무릎 연골수술과전방십자인대 수술을 했고 현재 완전히 회복된 상태가 아닙니다.
여행사 직원분이나 주변 분들께서 피레네산맥은포기하라고 하십니다.
생장에서 택시서비스로 론세스까지 배낭을 보내고 중간에 오리손에서 일박하는 일정으로 론세스까지 걷는 게 많이 힘들까요?
만약 피레네를 걸어서넘기를포기하는 경우에는 생장에서 택시를 타고 론세스가는 것을 생각중인데 처음부터 마드리드나 바르셀로나로 in하여 팜플로냐경유하여 론세스에서 출발하는 것과 비교할 때 어떤 장단점이 있을까요?
피레네 걷기를 안하면서도 굳이 생장에서 출발하려는 이유는 막연히 파리에 들려보고 싶다는 생각과 택시를 타고 가더라도 피레네를 눈으로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때문입니다.
해외여행경험이 거의 없어서 가는 김에 프랑스도 조금은 경험해보고 싶은 마음이 많고 어차피 시간은 조금 여유있게 갔다올 수 있습니다. 50~65일정도 생각하고 있고 예산은 550정도 생각하고 있고 순례길에 55일 가량 소요할 생각입니다.(무릎수술때문에 최대한 천천히 걸으려구요)
여행사에서 러시아항공편 예약만 걸어 둔 상태라서 3~4일 내에 확정지어야 하는 데 아직도 결정을 못하고 있네요. 부디 소중한 조언부탁드립니다.

- 피레네산맥을 넘는 최대한 쉬운 방법은 어떤것이 있는지
(오리손외에 하루 더 묵을 수 있는 숙소가 있는지 등등)
- 택시를 타고 론세스로 이동하는 경우 비용은 어느정도인지
(혹시 피레네를 넘는 도중 무리다 싶을 때 택시를 이용할 수도 있는지)

- 피레네 걷기를 안할 경우 파리인을 해서 생장으로 이동후 택시를 타고 론세스로 가는 코스가 과연 의미가 있는지
아니면 또 합리적이거나 아주훌륭한 다른 코스들도 소개시켜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의미가 다 다르겠지만 고수님들이 여러가지 고려해서계획할 수있는 일정들을 알고 싶습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 하림

    모두들 감사합니다.
    사실 지금은 계단 2~3층 오르내리는 것도 힘든 상태입니다만 어떻게든 될거라는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ㅎㅎ
    십여년전 허리디스크 수술도 받았고(지금도 많이 걷거나 오래 서있으면 허리가 많이 아프거든요) 무릎도 이렇게 돼서 많이 걱정이 되긴 합니다만, 갔다 오신 분들 글 읽어보면 오히려 지금 갔다 오는 게 더 많이 감격스러울 것 같기도 합니다. 완전 소심덩어리에 우유부단한 저가 이렇게 막무가내로 진행하는 거 보면 분명 날 기다리는 무언가

  • 흰추위

    피레네- 론세스바예스 코스는 정말 아름다운 코스입니다.
    징글징글한 아스팔트마저 사랑스러운....
    다리에 무리가지 않도록 천천히 걸으시고,
    오리손에서 론세스 가는 길에 심한(?) 내리막길이 종종 있던 기억이...
    양쪽 스틱을 사용해서 특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윤슬이뿌잉

    저도 허리가 안좋아서 뱅기 예약 하고도 가야하나 말아야 하나 하고 있네요.
    출국날자도 같고 저랑 천천히 가보실까요? 쪽지 보낼께요.

  • BabySue

    저도 처음엔 45일 잡고 갔습니다.. 하루 20km도 못걸은 적도 있구요.. 그런데 나중엔 통증없이 꽤나 잘 걷고 있는 제 자신을 볼 수 있었습니다.. ^^;;
    가시기 전까지 회복에 만전을 기하시는게 어떠실지요..

  • 세여닝

    조심해서 잘 다녀오셔요.. 저뿐만 아니라 그 길 위에 있으면 누구나 걱정해주고 염려해주고 용기낼 수 있게 도와줄꺼예요 ^^ 너무 아파서 주저앉아 울었던 적도 있지만 포기하지않도록 이름 모를 외국인들이 한마디 한마디해줬던게 생각나네요.. 건강 유의하시구요 ^^

  • 마디

    친절하신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
    덕분에 결정할 수 있겠어요.
    일든 파리인해서 생장으로 가려구요. 오리손까지 가보고 정 안되겠으면 거기서 택시이용해서피레네를 넘으려구요. 덕분에 해볼 수 있는데까진 해보자하는 용기가 생겼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핫블랙

    생장에서 오리손까지는 그다지 힘들지 않았습니다..
    또한 오리손에서 론세스바예스까지 배낭만 보내는 것도 가능하구요..
    파리 둘러보시고 싶으시다면 둘러보셔야지요 ^^
    생장-론세스바예스 택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짐 없이 천천히 피레네를 넘는다면 오리손-론세스바예스 괜찮을 듯 싶네요..
    저는 카미노 가기 2주전에 다리를 접지른데다, 무릎도 관절염때문에 통증이 좀 있는 편이었습니다.
    무리하지 않고 자주 쉬어주는것, 짐은 가볍게!! 이것만 명심하시면 페이스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