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  자유게시판
인기검색어 스파, 물놀이, 콘도, 호텔, 레지던스
상반기 리뉴얼 공지
장비관련질문드립니다.

장비관련질문드립니다.

물보라

11월 2일에 출국하여 11월 3일부터 프랑스길로 산티아고까지 간 후 묵시아 피니스테레까지 가려고합니다.
날씨가 겨울 날씨가 예상이 되는데요 정확히 어느정도의 날씨가 될지 몰라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이제 슬슬 장비도 사려고 하는데 가방이나 신발 등은 사이트의 올라와있는 글을 보니 어느정도 감이 오는데 입을 옷에서 있어서 감이 잘 오지 않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재킷등이 필요할것 같은데 어느정도 선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많이 추울수록 좀더 좋은 소재의 제품을 구매해야 할 것 같은데 소재가 좋아 질수록 값 역시 올라가는 지라..걱정이 됩니다. 학생인지라 그렇게 여유있는 형편도 아니라서요..
글이 두서가 없어졌는데요..
여튼 요지는 재킷을 어떤 것을 준비해야할지 궁금하다는 것입니다. 기간은 11월 3일 부터 ~ 12월 초순까지가 될 거 같고요..
그리고 재킷 외에도 옷을 어떻게 준비해가야 할 지랑.. 침낭도.. 여쭈어봅니다..

  • 하림

    아침이나 저녁에 걸으려면 꽤나 쌀쌀할겁니다. 꼭 한벌만 사야 한다면 윈드 스토퍼 자켓을 권합니다.
    고어텍스로 유명한 Gore사에서 나온 Wind Stopper 소재로 만들어진 자켓인데 보통 비닐같은 소재로 된 윈드 브레이커자켓보다 방풍과 보온에서 탁월합니다. 까미노는 바람이 시원한 길이지만 그쯤에는 춥게 느껴질테니까요. 보통 20만원~40만원대 정도 합니다.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