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님 들 팁을 좀 주세요. 아빠와 딸 둘이하는 첫 베낭여행
밝은빛누리예
많이 들 바쁘시죠.
우여곡절 끝에 더디어 성사된 7살 아이와 아빠의 단 둘의 여행이 2박 3일 짧은 여행이 성사 되었습니다.
3월 23일 출발 하여 오후 1시쯤 도착한다 되어 있던데요.
여기서 부터 질문입니다.
1. 공항에서 아이랑 점심을 해결한다면 어디서 먹는것이 좋을까요.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것 좀 알려주세요.
2. 만약 공항에서 해결 하지 못한다면, a21번 버스를 타고 숙소 게스트 하우스가 있는 침사추이로 간다.
_ 미라쇼핑센타 쪽 으로 가던데 마이홈인가..? 근처에 먹을 만 한게 있을가요
3. 먹고 숙소에 짐 풀고 나서 몽콕 갔다가 하버시티 구경이 만약 가능할까요. 7살 아이 체력에
아이가 유치원 친구들 한테 선물 사주고 싶다고 하던데요. 그냥 가방에 다는 캐릭터 있잖아요 몽콕시장에 많이 판다는 그거
는 몽콕에만 파는건가요 ?
4. 하버시티 토이저러스 물건은 좀 싼가요?
5. 제니쿠키는 저녁에도 혹 팔아요 ? 도착해서 침사추이 숙소가기전에 가볼까 하는데 말입니다.
3월 23일 이정도 예상하는데요. 도착해서 밥 먹고 선물 좀 사고 아이랑 하버시티, 야경 볼 생각입니다.
_ 괸찮을 까요. 아이랑 밥 먹을 만 한 곳 추천좀 해 주세요.(점심, 저녁)
언어가 잘 안되서 한글 나와 있는 곳이면 더 좋을거 같구요. 이왕이면 저렴이로... 볶음밥 좋은데 이름도 좀 알려주세요.
24일 일정은 또 물어 볼께요...
아빠 잘 한다 . 소리 듣고 싶어요... 딸과의 추억을 위하여.
-
지나
저도 디즈니 랜드는24일 하루 풀 로 계획 잡고 있어요.. 말 안 통하는곳에서 짧은 단어로 이야기 될런지.. 걱정입니다. ㅋㅋㅋ
-
카라
저도 다음주에 6살 딸아이 데리고 가는데요..역시 뭐니뭐니 해도 공주드레스 입혀 디즈니랜드 가는걸 젤 좋아하지 않을까요?^^ 가서 공주님들이랑 사진도 찍고..잊지 못할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
겨울
딱히 토이저러스가 싸다고는 못느끼겠어요.... 아이라면 디즈니랜드도 좋아할거같네요.
제니베이커리는 9시부터 19시까지하는데 다팔리면 못사요 ㅎㅎ -
들찬
요즘은 모르겠고
작년 여름 1시 도착해서
A21버스타고 침사추이 제니쿠키 구입한적 있어요
요즘은 일찍 품절된단 소리도 있어요.
가방에 다는 러기지택 말인가요?
몽콕 야시장이나 템플스트리트에서 팔아요
하버시티 가기전 실버코드 지하 푸드코트에
페퍼런치 있어요
철판볶음밥인데 맛있습니다.
홍콩냄새 안나요~~ 가격도 저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