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  자유게시판
인기검색어 스파, 물놀이, 콘도, 호텔, 레지던스
상반기 리뉴얼 공지
8월 초 까미노 걸을려고 하는데..감도 안오고 걱정만 많네요 ㅠㅠ

8월 초 까미노 걸을려고 하는데..감도 안오고 걱정만 많네요 ㅠㅠ

주인님

안녕하세요..유랑에서 검색하다 여기 사이트 알게됐구요..지금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체류중인 워홀러 입니다. 덴마크 비자가 8월26일 만료되서그 전에 까미노를 시작으로 유럽여행을 하고 러샤에서 시베리아횡단열차를 타고 근처까지 갈 예정입니다.
음..잡설이 길어질것 같아서 지금 답답한 것들 질문좀 드리고 도움좀 받아볼까 질문남깁니다 ㅠㅠ질문게시판이랑 찾아보고 하는데..도통 감이 안오네요 ㅠㅠ
코펜하겐에서 파리 공항까지 이동후..생장까지 기차타고 가야 하는것 같은데..생장에서 가까운 공항은 없나요? 항공권 찾아보니..마르세유..까지 가는게 파리 샤롤..공항이나 오를리 공항보다2만원 정도 더 비싸더라구요..위치는 조금 남쪽이고..파리에서 생장가는 가격이나 시간이랑 마르세유에서 생장가는 거..어떤게 시간.가격 대비 괜찮을까요?
전에 알던 정보로는 총800키로 정도 한달걸린다고 들었는데..오늘 본격적으로 검색해보고 완주하신분들 글 보니하루25km가 적당하다고 하네요 ㅠㅠ..전 하루에 10시간 이상 걷고 40km씩 20일 생각했는데..완전 무리겠죠?
산티아고에서 순례길 마치고 포루투갈,모로코 여행후 다시 위쪽으로 올라갈 생각인데..어떻게 교통을 해결해야 하는지..도통 감이 오질 않네요 ㅠㅠ 모로코까지 갔다가 항공 이용해서 유럽으로 와야 하는건지..하아..루트 관련해서 조금 도움 주시면 감사할거 같아요..
짐을 최대한 줄여서 갈 생각인데..카메라랑 노트북을 안가져가야 하는게 맞는거겠죠? ..까미노 마치고 여행하며사진저장이나..이런게 조금 걱정이네요..산티아고에 짐 맡아준다는 글 보긴 한거 같은데..
계속 검색해보고 준비하겠지만..조금씩 도움되는 댓글 달아주시면 정말 힘이 될꺼에요 ^^;

  • 어서와

    ^^;; 진짜루 감사합니다..일정 짜는데 도움 많이 됐어요 ^^;;

  • 활력초

    그리고 프랑스 철도랑 코펜하겐에서 프랑스로 넘어오는 경로 검색해 보니까 보르도나 톨루즈 거치는 건 비행기 값 차이가 너무 나구요. 마르세유에서 생장으로 오는 기차 이동 시간이 파리에서 생장으로 오는 시간만큼 걸리네요. 기차표값 가격도 마르세이유에서 오는게 더 비싸게 검색되네요. 버스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금액 차이는 생각하시면 굳이 마르세유까지 가실 필요가 있을까 싶어요.

  • 빛나라

    하루에 40키로씩 걸으시면 숙소에는 무조건 4시 이후에 도착하실텐데 7, 8월은 순례자가 많은 시기라서 알베르게에 자리 구하시기 쉽지 않으실 거예요. 다리랑 발에 무리만 생기지 않으신다면 30키로씩 걷는 것은 부담스럽지만 못할 정도는 아니구요. 하지만 막판 몇일 30, 40키로씩 걷는 남자분들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산티아고에서 포르투갈은 버스로 이동이 가능하시고, 모로코는 세비야에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세비야에서 타리파로 이동 후, 타리파에서 배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