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파손관련해서요
여신
케세이 퍼시픽을 이용하여 홍콩일정을보내고 싱가폴을 다녀 왔습니다 리모와 캐리어를 새걸 사서 수화물로 보냈는데 커버도 씌웠는데 가방이 다섯군데나 찌끄러졌습니다 수화물을 왜 이렇게 험하게 다루냐고 하니깐 십만원 보상해줄테니 어떠냐고 합니다 어떻하지요?
-
YourWay
그리고 어떤여행자 보험 드셨는지 모르겠지만 환전할때 우리은행에서 들어준 여행자보험에서도 보상 해준다고 했습니다 . 확인 했구요 . 여행자보험에서 해주는 보상금액과 비교하셔서 선택하시는 방법밖에 없을 것 같아요 .
-
상큼한캔디
참고하겠습니다
-
밝은빛누리예
저도 완전 새거에 기능도 가능 했어요 ..
-
정예
저는 완전히 새건데 다른분들은 기능상 문제가 없으면 안된다고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
아리
제 경우 중국국제항공 이용 홍콩 다녀왔는데 새로 산 캐리어가 모서리 부분이 완전 찌그러져서 항공사와 통화 했는데 감가비용 제하고 80%정도 보상 받았어요 .(아니면 새로운 다른 캐리어를 보내준다는데 넘 허잡 했습니다) 캐리어산곳에서 수리불가확인서받고(소프트 캐리어인데 수리가 안된다네요) 짐 택, 뱅기표 를 보냈더니 통장으로 입금 해줬습니다 .지금은 망치로 때려서 나름 다시 씁니다 ㅎ .
-
SchokoHolic
그마음 너무 잘알죠 저또한 그랬으니까요
잘 해결 보셨스면 합니다 -
그림자
새것을 몇군데나 그러니 속상합니다 ㅜㅜ
-
뿡뿡몬
어떠한 경우에서도 보상 받기 어렵습니다
그냥 그 돈이라도 받으세요
리모와는 그래서 스티커 붙이시는거 같아요 -
무리한
요런법이 있었네요 ㅜㅜ
-
Sweeety
바퀴파손이나 손잡이가 떨어지거나 천 가방이 찢어져서 결과적으로 케리어가 제 기능을 못하게 되는 경우 아니구서는 보상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