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  자유게시판
인기검색어 스파, 물놀이, 콘도, 호텔, 레지던스
상반기 리뉴얼 공지
한국소비자원에 오늘해명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에 오늘해명했습니다.

Addictive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이전글에많은 덧글과 답변주셔서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

소보원으로 해명하라는 통보받고서 전화비나가게
왜 내가 먼저연락을 걸어 해명해야하나싶어기한내까지 연락 안하고있다가오늘
소보원에서 먼저 연락이왔네요.고객은 새신을 신고새끼발가락이 까졌다고 접수를 했는데
소보원에서는 심의위원회인가 거기서 심의했는데 상품불량이라고 판정났다고 얘기하더군요

불량부분은 상품 앞코에 천으로된 리본이 달려있는데 핸드메이드로 직접만드러 본드로 접착하게됩니다
근데 그부분이 약간 미흡하고 발등부분에도 본드가 약간 묻어있따더군요
그것땜에 발이 까질수도 있따고 불량으로 판정했다는 겁니다.
사람손으로 리본을 만드는데 어떻게 양쪽이 일정할수가있고
기성화제품인데 약간의 본드자국은 묻어날수있다 그부분은 상품페이지에도 빨간글씨로 사전에명시되어있다고했습니다
그 발등부분에 본드자국이묻어나서 발이 벗겨졌다고 하는데 말도안되고 어이가 없더군요

그쪽에서 자체적으로 심의를 한거니 백프로 불량이라고 말하지말라고 했습니다
말하는게 거창하게 지들이 뭐라도 되는마냥 얘기하는데 짜증이 좀나더군요

일단 우린못해주겠다고했고 후에 어떻게 처리가 되냐 물어보니 고객에게 판매자 해명을 전달하고
민사소송 어쩌구 하며 그걸 고객에게 제시한다고 하더군요. 앞으로 어떻게 진행처리가 될지살짝 걱정은되네요
상품의 비용은 얼마되지도 않고 반품 해줘도 크게 손배볼건없습니다
다만우겨서 안되는것도 있다라고 보여주려고합니다
그고객에 후기로 인해 이미 저희쪽도 한달가량 그 상품에 주문도 많이 줄고
고객들에게 않좋은 이미지로 신뢰까지 잃었씁니다 .
고객도 분명 시간과 비용이 들것이고 짜증나더라도 끝까지 갈려고합니다
또 후에 처리결과에 따라 글남기도록 할게요
한주 마무리잘하시고 즐거운 금요일밤 되세요 ^^

  • 악당

    꼭 이겼으면 좋겠어요. 저도 응원할께요!!!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1975238 궁금합니다~~!! (1) 달달한캔디 2020-06-03
1975235 포토샵 정품....다 어떻게 쓰시나요? (4) 예님 2020-06-02
1975231 쇼핑몰 오픈하기전 해야 할일.. (2) 란새 2020-06-02
1975226 사업자등록증...회사다니면서 내는게 더 좋을까요? 해뜰참 2020-06-02
1975221 택배회사를 바꾸려구 하는데요~ 어디가 좋을까요? (추천해주세요~ ^-^) (10) 옆집언니야 2020-06-02
1975216 이제 오픈할려고 합니다.좀 봐주세요 (3) 떠나간그놈 2020-06-01
1754794 사입 질문이요^^; 조히 2013-12-29
1754732 상품이미지 제작하려면 (5) 피리 2013-12-29
1754711 조명 질문이에요 (5) 나빛 2013-12-29
1754710 고민만 하고있습니다.도와주세요. (7) 보르미 2013-12-29
1754696 남대문 쉬는날이 언젠가요? (무플은 싫어요,ㅠ) (8) 착히 2013-12-29
1754692 [급] 해외에서 물건을 대량으로 사고 싶다고 하는데용..ㅜ.ㅜ;; (4) 물맑 2013-12-29
1754645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광고대행사와 통화를 했는데요.ㅜ (8) 이룩 2013-12-29
1754640 다른상품보기 나모로 하려는데 (1) Regretting 2013-12-29
1754616 천연재료 도매 무슬 2013-12-29
1754605 옥션 카테고리...혼합 판매 (2) 바르고 2013-12-29
1754592 오픈마켓 마진 얼마나 남기시나요? (6) 영빈이 2013-12-29
1754542 소니dsc-h9의 지속광 촬영내용.. 개굴츼 2013-12-29
1754538 도메인 다 사야 하는건가요? (1) 횃불 2013-12-29
1754534 대한통운 cnplus 비밀번호 재발급 받는방법???? (2) 베네딕트 2013-12-29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